본문 바로가기
경제 재테크,투자 자산

내가 요즘 관심갖고 있는 가상화폐 마나코인 MANA

by 맥센세 2021. 4. 14.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경제적자유를 얻고픈 청년개미 맥센세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작성해보게 되네요^^ 그 동안 영업사원으로 취직을 하여서 아침마다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직장생활을 다니면서 매매에도 좀 더 집중하고 있는 현재인 거 같습니다. 사실은 집에서 HTS 보면서 시황차트 분석 및 리포트 자료보는 게 더 좋긴 하지만 이 투자습관을 어떻게든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듣고 시장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 가상화폐에도 다시 2차 신규개미들이 진입했다고 과언이 아닐정도로 업비트에 하루 거래량이 2000조가 넘는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수치인 거 같습니다. 업비트 보유지분인 두나무의 나스닥 상장 소식에 코인시장은 더더욱 뜨거운 열기에 가득 차 있습니다. 참고로 전세계 1위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는 오늘자 4월14일 나스닥에 상장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가상현실 부동산 프로젝트 대표 코인 디센트럴랜드! (마나코인)

     

    아무튼 오늘 제가 알아보고 싶은 가상화폐 코인은 바로 MANA 라는 티커와 함께 Decentraland (디센트럴랜드)라고 불리는 VR 가상현실 부동산 암호화폐 코인 입니다. 기본적으로 디센트럴랜드 (마나코인) 은 가상현실 부동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나코인은 디센트럴랜드 플랫폼에서 가상의 부동산을 매매하는데 활용된다고 합니다. 최근 VR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으며 가상의 부동산을 매매하고,개발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탈중앙화 플랫폼인 만큼 콘텐츠로 발생한 수익은 수수료 없이 콘텐츠 제작자가 모두 지분을 갖는 형식으로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서술자료본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참고하였습니다.

    이미 게임상 VR 가상현실은 점점 뜨거워지는 중..!

    위 사진에 보시다시피 메타버스의 시대를 초월하고 있는 현재입니다. AR 을 넘어서 VR시대에서도 연결방식이 다양화되어 서서히 대중화로 스며들고 있는 메타버스의 시대를 10~20년 안에는 전부 금방 접해볼 거 같습니다. 이에 VR 가상현실에서도 분명 지분 및 저작권으로 인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방식은 음악,그림,캐릭터,디자인 등으로 이미 진행되고 있으며 이에 부동산은 말할 것도 없이 포함이 되겠죠. 이에 쓰이는 가상화폐가 바로 디센트럴랜드 MANA (마나코인) 코인이라는 점입니다. 이에 저는 조금 씩 매수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허나 현재 상황에서는 약간 고점에 잡아둔 점을 볼 수가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어제자 8천만원이라는 전고점을 돌파하면서 가상화폐 시장의 미래는 과거의 2017년보다 더 강하고 전세계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는 건 사실입니다. 얼핏보면 그대로 계속 가지고 가면 오르는 건 확실하나 언제 또 폭락장이 올지 모르는 현재이기 때문에 하락장에 대비해서 수익창출할 수 있는 매도할 수 있는 용기도 가지고 있어야겠다는 생각을 하는 요즘입니다. 수익은 아주 감사하게도 나오고 있으나 제발 욕심부리지않고 무사히 번 돈을 전부 지킬 수 있길 바랍니다.

     


    이상 "내가 요즘 관심갖고 있는 가상화폐 (가상현실 부동산 암호화폐) 마나코인 MANA"에 대해서 간략하게 작성해보았습니다. 글이 괜찮으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글을 작성하는데 저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무튼 다들 분산투자 잘하시고 꼭 여유자금으로 투자를 지속하시길 바라며 모두들 성공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시장에 끝까지 살아남는 자가 결국 돈을 버는 이 시장. 투자한 돈을 지킵시다.

    반응형